청주비절개눈매교정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으로 진행 > 성형칼럼

본문 바로가기

청주비절개눈매교정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으로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재경성형외과 (202.♡.14.110) 댓글 0건 조회 621회 작성일 20-06-30 14:11

본문

연락처 : 청주이재경성형외과



img.jpg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만들기 위해서 눈성형을 진행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성형수술을 통해서 외모 콤플렉스를 해결하고 보다 만족스러운 외모를 위해서 선택하는데요. 특히 눈의 경우 조금만 달라져도 전체적인 인상을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눈성형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중에서도 눈매교정술은 보다 또렷하면서 선명한 눈매로 교정할 수 있기 때문에 쌍꺼풀수술과 병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병행하여 진행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우선 청주이재경성형외과와 함께 각각의 장단점들을 확인 한 후 자신에게 적합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img.jpg



쌍수는 말그대로 쌍꺼풀이 생기게 되는 눈꺼풀 피부 라인과 피부 안쪽에 있는 눈을 뜨게 하는 근육의 건막 부분을 묶어 주는 원리로 피부가 속으로 말려들어가 쌍꺼풀이 생기게 됩니다.


눈매교정은 눈을 뜨는 근육의 힘을 조절하여 이마 힘이 아닌 근육의 힘만을 사용해 편안하게 눈을 뜰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방식으로 안검하수 증상이 있거나, 피곤하고 답답해 보이는 눈, 눈을 뜰 때에 이마 주름이 생기는 경우, 눈동자가 많이 가려지는 경우 등에 적합합니다.

눈매교정술은 절개법과 비절개법이 있는데요. 오늘은 청주비절개눈매교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g.jpg



청주비절개눈매교정은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절개법에 비하여 회복이 빠르면서 흉터, 붓기에 대한 부담감이 적습니다. 반면 절개법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면서도 쌍꺼풀라인도 자연스럽습니다.


이처럼 눈매교정술에도 절개법, 비절개법이 있는 만큼 자신의 눈 상태에 적합한 방식을 적용해야 하는데 단순히 비용, 후기 등만 확인하여 그대로 카피하여 섣불리 진행하게 된다면 부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거나 출혈, 붓기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재수술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스스로 선택하기보다는 전문의와 함께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맞춤 디자인을 계획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img.jpg




안검하수 증상이 심하거나, 눈꺼풀 처짐이 심한 경우에는 불필요한 조직을 제거하고 근육의 장력을 조절해주는 절개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각기 장단점이 상이한 만큼 자신의 눈 상태에 적합한 방법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청주비절개눈매교정은 대중화되면서 쉽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눈은 근육, 눈꺼풀, 지방 등 복잡한 기능적 구조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섬세한 기술이 필요한 까다로운 수술 중 하나입니다.


개인의 눈의 모양, 근육 정도, 피부 두께 등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img.jpg



대부분 안검하수 증상이 있다면 쌍꺼풀수술로만 해결하려는 경우가 많지만 안검하수는 기본적으로 눈 뜨는 근육의 힘이 약하기 때문에 쌍꺼풀 대신 눈매교정술을 통해 근육 장력을 조절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안검하수 증상이 있을 때 쌍꺼풀수술을 진행한다면 눈꺼풀에 쌍꺼풀 선만 생기면서 금방 풀릴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눈 문제점을 우선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안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눈성형에 대한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의인지, 안전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진행하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하는 것이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청주이재경성형외과에서 청주비절개눈매교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51 이재경성형외과 ㅣ TEL : 이재경성형외과 043-225-5757 피부관리실 043-223-5114
상호 : 이재경성형외과의원 ㅣ 대표자 : 이재격 ㅣ 사업자 등록 번호 : 317-03-813334 ㅣ 개인정보 책임자 : 이재격 ㅣ 이메일 : ljkprs@hanmail.net
COPYRIGHT (C) 2012 이지경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
카톡상담
온라인상담
진료시간
오시는길